본문 바로가기

써니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기존3구

상품구매해본 닌텐도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가격 알려드려요
현재시간 쎄일전가격 18% 6,100원에서 쎄일금액
4,95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상품구매


기존3구 케이블로 화질이 나쁘거나 HDMI단자만 있다면 | TV를 소니42인치에서 엘지65인치로 바꾸면서 닌텐도 위를 설치했더니 소니에서 선명한 칼라화질로 나오던 화면이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흑백에 흐릿하고 화질도 너무 나쁘게 나와서 폭풍검색을 해보니 기존 닌텐도Wii 3구 케이블은 대화면 신형 TV에는 신호가 약하다고 HDMI 단자로 한번에 연결하면 좋아진다고 하는 내용이 있어서 혹시나하는 맘에 이 상품을 급 구매하였는데 WOW 신의 한수 였네요. 집에 굴러다니는 HDMI 단자 케이블에 방금 받은 Wii 2 HDMI 컨버터를 장착하여 닌텐도에 연결하고 엘지65인치 TV HDMI 단자에 연결해서 틀었더니 정상적인 게임화면에 칼라까지 뙇! 우리 아들딸이 넘넘 좋아합니다. 저도 후기보고 호불호가 갈려서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이 상품 믿을 수 있네요. 정말 잘 샀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좋아요~ 잘 작동함 | 순수하게 hdmi만 있는 tv에서 wii를 즐기기 위한 목적에 부합하는 제품입니다.

애초에 낮은 해상도로 만들어진 게임들을 고해상도로 바꿔주는 그런 꿈같은 건 기대도 안하구요
대신 hdmi로 잘 출력해주는, 기능 충실히 작동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소리도 잘 나오구요.

다만, 거실장 안에다 거치하는데, 뒤에 요놈을 꽂으니까 뒤쪽으로 공간이 더 필요해집니다. 기존에는 바로 선 꼽았으니 널럴했는데, 딱딱하고 생각보다 길어서(대충 손가락 정도 길이)…hdmi선 연결하면 뒤쪽으로 더 튀어나옵니다.
억지로 선을 꺾으려니 전선 망가질까봐 소심한 저로서는 못하겠구요, 암튼 어찌어찌 공간을 확보하긴 했는데, 공간 확보를 고려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제품이 꽤 많은 회사들에서 수입해다 파는 듯한데, 보면 대부분 동일한 제품을 수입해다 가격만 다르게 받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차피 다른 기능 필요없고 hdmi연결만 가능하게 해주는거라
작동 문제없는 요제품 추천합니다~!


좋습니다 |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사면서 잊고 있던 wii도 한번
꺼내 봤습니다~
원래 wii이게 주렁주렁 티비에 꽂을것이 많은데 검색하다 보니 이걸로 간편하게 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하여 로켓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기기에 이거 꽂은뒤 스위치 때문에 연결된
hdmi선을 꽂으니 너무 잘 나오네요~
화질도 더욱 선명해진것 같고 선이 간편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사실 예전에 티비에 선 꽂다가 티비 깨먹은적도 있고
해서 이게 너무 좋습니다!
잘 쓸께요♡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NX-WTOH, 1개닌텐도 위 특성상 1080p 플레이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480p hdmi 연결해서 쓸수 있는게 좋네요
작동도 잘됩니다.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NX-WTOH, 1개위랑 모니터 연결하려고 샜어요 잘됩니다 모니터 완존 구형인데도…ㅎㅎ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상품구매


The post 넥시 Wii tO HDMI 컨버터 기존3구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