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니

센스있는선물: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챙기고

김치,반찬,김 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에서
13,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50원 적립 가능합니다.

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상품구매


밥해먹기는귀찮지만 건강은 챙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추천! | *2끼해결!!
평소 테이스티나인의 비빔밥세트를 즐겨 먹는 1인입니다. 이번에 갓감치비빔밥이 새롭게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보았는데, 역시나 기대 이상이네요! 갓김치 매니아라 갓김치에 매우 깐깐한데.. 진짜 맛있어요!!ㅎㅎ 낮에 주문해서 다음날 아침에 배송받았는데, 덕분에 신선한 비빔밥으로 아침밥 든든하게 챙겨먹었습니다!! 그리고 후기에 양이 적다고 해서 반신반의로 주문했는데.. 양도 완전 많던데요?? 한 끼에 다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두 끼로 나누어먹었습니다. 한 번 먹을 때 마다 햇반 큰 공기 1개에 비벼 먹었는데, 나물양이랑 고추장양이 딱 적당했습니다.

*포장튼튼!!
갓김치가 있어서 배송될 때 김칫국물이 새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사진처럼 뚜껑 덮기 전에 한 번, 뚜껑 덮고 한 번, 랩으로 2중 포장해주셔서 국물 1도 새지 않고 잘왔어요!!그리고 이 비빔밥 용기는 진짜 볼 때마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ㅋ오색 퍼즐 같아서 흐트러뜨리기가 넘 아까울정도에요..ㅎㅎ 그리고 용기에 담긴대로 밥그릇에 둘러 담으면 마치 셰프가 된 느낌..ㅎㅎㅎ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데, 이건 듈댜!!

*맛있어요!!
테이스티나인 비빔밥 종류를 먹을 때마다 늘 느끼는건데, 진짜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담긴 것 같아요. 먹을수록 정성이 느껴진달까..? 왜냐면 집에서는 저렇게 많은 나물을 한 번에 해 먹을 수가 없잖아요. 근데 여기서는 한 그릇에 먹을 수 있다니 진짜 좋아욤! 특히 이 비빔밥은 ‘갓김치비빔밥’이란 이름 값을 한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갓김치가 알맞게 익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알싸함이 느껴져서 넘흐 좋아요>< 나물들 각각에 간이 쎄지 않아서 첨에는 어랏..쫌 싱거운데? 했는데 비볐을 때 딱 적당했어요! 저는 참기름을 두르고, 달걀후라이도 넣어 먹었는데, 비빔밥 전문점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달걀지단이 들어 있어서 달걀 후라이 하기 귀찮을 또 완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고추장양도 완전 딱 잘맞았요! 평소에는 맛 맞추려고 고추장과 밥을 무한대로 추가했는데ㅋㅋㅋ 넘 편리해요! 또 사먹을거에요!!!


세상만사 귀찮을때 필요한 비빔밥 | 대만족! 양도 푸짐하고 엄청 신선하네요ㅎㅎ
저는 밥을 워낙 좋아해서 이것저것 차려놓고 먹는 편인데, 요즘은 일이 바빠 반찬이나 요리해서 먹을 시간이 없어 간편하게 쓱쓱 한끼 해결할고 주문해봤어요. 솔직히 인터넷에서 시키는 반찬이라 기대 반 의심 반이었는데 일단 받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꼼꼼하게 포장 된 틈 사이로 보이는 신선함 가득 찬 야채들하며 담긴 것도 알록달록 너무 예쁘고ㅎㅎ 후기 잘 안남기는 편인데 저도 모르게 막 사진부터 찍게 되더라구요~

-포장
포장은 비닐랩으로 둘러서오는데 이게 뚜껑 밖에도 되어있고, 뚜껑을 벗기니까 또 랩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예쁘게 담겨서 오는데는 이유가있구나 싶었어요^^ 또 재료들이 다 나눠져 담겨오니까 섞이지 않고 더 좋은 것 같아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옛말이 틀린게 아니었어요

– 재료
재료는 애호박, 고사리, 도라지, 콩나물, 시금치, 갓김치, 계란지단, 무생채, 고추장 총 9가지에요 솔직히 나물류는 집에서 해먹기 어렵고, 특히 저같은 자취러는 엄두도 못내는 반찬이잖아요 사놓고 먹기에도 금방 쉬어버리니까 아예 집에서는 못먹는 음식이구나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먹기좋게 여러가지 나물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니ㅎㅎ완전 신세계! 인터넷으로 시키는 음식이라 신선도 걱정하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눈으로 봐도 신선했지만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아삭한 콩나물이며, 부드러운 고사리, 알싸한 갓김치 등등! 온갖 재료가 어우러지는데ㅠㅠ진짜 JMT, JMT 외치면서 미친듯이 흡입했어요ㅋㅋ한정식집에 있는 비빔밥정식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 양
2인분! 솔직히 제가 여자치고 적은 양을 먹는 편이아닌데 하나를 다 넣었더니 다 못먹었어요ㅠㅠ아쉽..두분이서 드시면 딱 알맞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저처럼 자취하시는 분들은 반찬통에 옮겨 놓았다가 다음날 드시면 딱일 것 같아요 아니면 밑반찬처럼 두고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여러모로 활용도 만점일 것 같아요

– 맛
갓김치 향 대박….!! 개인적으로 갓김치 너무 좋아해서 많은 비빔밥 중에 이걸 주문했는데 갓김치 좋은거 쓰시는 것 같아요 아삭아삭한 식감도 제대로 살아있고 갓 특유의 향을 그대로 느낄수있었어요 재료를 너무 안 아끼시는거 아닌가ㅋㅋㅋ그런 생각도 들더라구요 콩나물이랑 시금치, 고사리 등 나물류도 사실 비빔밥에 넣으려면 간 하기가 애매한데 딱 적당했어요 심심한 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짠맛도 아니라 비빔밥에 넣기 딱 맞는 간!!이건 진짜 드셔보셔야 아실 듯ㅠㅠㅠ같이 넣어주신 고추장은 따로 만드시는건지 약간 달달하면서 막 매콤하지 않아서 다들 먹기 좋은 정도인 것 같아요! 제가 추가로 넣은건 참기름 하나뿐이라는..ㅎㅎㅎ후기 쓰다보니까 또 침이 막 고이네요

– 총평
집에서 해먹기 쉽지않은 나물에, 갓김치에, 고추장까지 재료도 너무 푸짐하고 신선하고, 포장도 꼼꼼하고 안시켜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 햇반 하나만 있으면 한정식집 안부러워요ㅎㅎ남들보다 먹는 양이 많다 싶으신 분들은 하나 다 넣으시고, 보통이다 싶으시면 두번 나눠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맛나게 드세요!


갓김치가 들어간 개운하고 깔끔한 비빔밥 | ‘-내용 구성: 갓김치가 들어간 개운하고 깔끔한 비빔밥으로 일반적인 비빔밥 맛이 아니라 매력적이었습니다. 특히 구성 자체가 갓김치, 콩나물 무침, 고사리 볶음, 도라지, 호박볶음, 무채, 나물, 계란, 고추장 등 9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 밥량이 많지 않아도 굉장히 포만감이 있고 좋습니다. 최근에 비빔밥세트 주문하고 맛있어서 이번에 구성이 좀 다른 갓김치가 들어간 비빔밥 세트를 주문 하였는데요, 이 제품 역시 실망스럽지 않고 전체적인 구성과 내용물이 탄탄했습니다. 특히 여러가지 깔끔한 나물에 감칠 맛 나는 갓김치를 적용해서 전체적인 맛에 포인트를 주어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주비빔밥, 불고기 비빔밥까지는 자주 섭취해 보았지만, 김치가 들어간 색다른 맛의 갓김치 비빔밥은 작은 포인트지만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비빔밥 특성상 별도로 데울 필요도 없는게 최대 장점이고 무엇보다 손이 많이 가는 나물을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외식이나 여타의 제품과 비교 했을 때 내용물이 충실하였습니다. 1인이 아닌 2인 먹기에도 충분하고, 평소에 양이 많으신 남성 분들도 맛과 포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재료는 고사리, 도라지, 콩나물, 시금치, 갓김치, 달걀지단, 무생채, 고추장 양념소스 등의 구성이고, 특히 손이많이 가는 나물 등이 정갈하게 배열되어 있어 보기에도 좋고, 씹었을 때 아삭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비빔밥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take out 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구성이 훌륭한 제품 같습니다.

– 포장: 제공되는 포장은 원트레이에 소스 외에 내용물이 촘촘하게 충실하게 들어 있어 한 번에 섭취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한 번에 세팅 가능하도록 용기가 구획화 되어 있고, 고추장 소스는 별도 구성이 아닌 한 번에 포장되고, 이렇게 조합된 제품들이 밖으로 흘러나오지 않도록 뚜껑외에 랩 포장까지 꼼꼼하게 되어 있어, 배송 후에도 막포장 한 제품처럼 내용물이 가지런하게
오는 것이 좋아 보였습니다. 또한 투명 뚜껑에 제품 정보 라벨도 작게 붙여져 있어 구성에 대한 내용물이 잘 보이는 부분이 있어
구성의 충실함에 대해 오픈하기 전에 미리 인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전반적인 맛: 주문 전에는 처음엔 갓김치가 들어갔다고 하여 너무 시면 어떡하나 했는데, 여러가지 종류의 나물들과 어우러 졌을 때 갓김치는 포인트 역활을 하는 것처럼, 짜지 않은 다양한 나물들과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으며, 섭취하는 양도 넉넉하여 충분하였습니다. 특히 별도의 참기름 필요없이 나물에 베어 있는 참기름으로 별도의 참기름 별첨 소스가 없이 고추장 소스 만으로 쓱싹~비벼 섭취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이 좋았습니다.

– 총평
감칠맛 나는 고추장 양념과 푸짐한 숙채 나물들, 신선하고 감칠맛 나는 갓김치가 들어있는 제품이라 시중에서 맛볼 수 없는 장점 등이 돋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포장도 1회로 섭취 하기 좋게 편리하게 되어 있고, 다 섭취 한후에, 분리수거 하기에도 좋은 가성비 갑인 제품 같습니다. 특히 쿠팡 배송은 전날 밤에 주문하면 아침 일찍 도착하며, 받아 봤을 때 완제품 수준도 외식에서 판매되는 완제품 수준이니, 일전에 주문 했던 비빔밥세트나 갓김치 비빔밥처럼, 간편한 비빔밥 제품들을 앞으로 자주자주 주문해서 먹을 거 같습니다.


후기가 없어서 고민 좀 했는데 흡족한 선택, 갓김치꿀맛 | -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아침밥 간단하고 빠르게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밥을 꼭 챙겨먹는 편이라 고민 좀 해보다가 시켰는데 성공적이네요

배송 새벽에 온 거 받아서 졸린 눈 비비며 바로 그냥 전부 비벼서 먹었습니다.
양은 확실히 적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침에 배부르게 먹었다는 느낌이 드는 걸 보아하니 한 번에 다 먹을 필요없이 적당량 나눠서 2번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전 그냥 무난하게 먹는 편이라 음식이 싱겁거나 짜거나 너무 맵거나 하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귀차니즘이 좀 심한 편이라 고추장까지 다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냉장고에서 안 꺼내도 되고
제가 챙길 건 그냥 큰 그릇과 숟가락, 젓가락만 있으면 거기에 다 넣어서 편하게 먹은 게 너무 좋았습니다.

계란도 같이 넣어서 먹고 싶었는데 계란이 추가된다거나 혹은 이 제품과 세트 개념으로 계란이 같이 오는 방안도 생각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포장도 딱 그냥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이렇게 깔끔하게만 오면 더할나위가 없을 것 같네요
다 먹고 쓰레기 버릴 때도 처음 온 상태에서 더러워지는 거 없이 뚜껑만 닫아서 버리면 되니 편했습니다.

아침에 밥 챙겨먹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여기 다른 상품들도 좀 더 먹어보겠습니다.


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350g, 1개비빔밥도좋아하고 갓김치도좋아해서
갓김치비빔밥은 어떤맛일까 궁금해서구매해보았습니다.
갓김치가 의외로 조화롭네요.
나물들 직접하려면 손많이가고엄두가안나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나오니 너무좋으네요.
다른나물들은 말할것도없고 얇은 계란지단이 정성스럽고 고급스럽게느껴져요.
계란후라이하나올리고 참기름한바퀴돌리면 식당부럽지않아요.
성인2명은 충분히먹을수있을양이고 3명까지도가능할듯싶어요.


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상품구매


The post 센스있는선물:테이스티 갓김치 비빔밥 챙기고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